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사고 글쓰기 8일차(30일 챌린지)

by 돈방신기 2023. 5. 3.
728x90
반응형

제목 : 심통난 천사

내용 : 백만장자 시크릿의 책 내용 중 내면을 청소하기 위한 불만, 불평, 비난 일주일간 금지를 시작했다.

처음에 이 글을보고 난 긍정적이니까 쉽네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불만,불평,비난을 안쓸려고 의식적으로 생각하다보니 깨닳은게 있다.

나는 말로는 긍정적이지만 비난,불만,불평이 많은 사람이였다.

비난,불만,불평을 무의식적으로 계속하고 있었다.

비난,불만,불평을 하면 끌어드림의 효과로 내면에 쓰레기들이 쌓인다고한다.

상황이 힘들어서 비난,불만,불평을 하는게 아니였다.

비난,불만,불평을 해서 상황이 힘들어지고 쓰레기들이 쌓여서 그런것이였다.

나도 오늘부터 의식적으로 비난,불만,불평을 안할려고 한다.

지금까지 나한테 쌓여있는 쓰레기들을 청소할 것이다.

의식적으로 계속 신경쓰면서 줄이고 안해야할 것이다.

처음에 이 글을보고 신기한 경험을 했다.

마음의 울림이 있었고, 인상이 자동적으로 펴졌다.

부자들의 책을 읽으면 공통된 주제가 있었다.

바로 긍정적인 생각이였다.

긍적적인 생각을 통해 주변의 쓰레기들을 청소하고 내면의 불만,비난,불평이 없어진것이였다.

부자가 되기 위한 첫걸음은 내면의 안좋은 것들을 청소하는 것이다.

내가 긍정적이라고 생각했던건 거짓이였던 것이다.

왜냐하면 나의 내면은 부자가 될 준비가 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지금부터라도 불만,불평,비난을 줄이면서 긍정적으로 나아가야한다.

경제적 자유를 위해서

어쩌면 나와 나의 주변사람들은 불만,불평,비난이 당연했던거 같다.

술자리나 모임에 가면 자리에 없는 사람 또는 그 자리에 있는 사람을 비난한다.

그것이 재밌다고 생각을 했다.

하지만 부자의 관점에서 보면 아주 잘못된 것이였다.

나한테 쓰레기를 투척하는 행동이였던 것이다.

잠깐의 재미가 없으면 어떤가

경제적 자유를 얻으면 평생 재밌을 수 있다.

경제적 자유가 훨씬 더 재밌다.

나의 시간을 자유롭게 쓸 수 있으며 지금보다 훨씬 더 행복한 나날을 보낼 수 있다.

부자가 되기위한 마인드를 가질려면 일단 내면을 깨끗하게 청소하는 것이다.

내면의 생각이 감정이 되고 행동이 되고 결과가 나온다.

나의 내면의 세계가 외부의 세상이 된다.

나는 천만장자의 마인드를 가졌다.

위 내용을 나의 무의식까지 들어가서 바꿔야한다.

내면을 깨끗히하고 무의식에 안좋은 습관들을 좋은 습관들로 고치고

무의식에 지배되어있던 보고 배운 것들을 다시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져야한다.

나는 위 방법을 통해 경제적 자유를 이룰것이다.

매일매일 다짐하고 꾸준히 노력해서 마인드를 바꾸자.

오늘의 글쓰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