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사고 글쓰기 7일차(30일 챌린지)

by 돈방신기 2023. 5. 3.
728x90
반응형

초사고글쓰기 7일차 
백만장자 시크릿 책의 내용이다.

 

현재는 과거의 선택의 결과물이다. 
과거의 어떤 선택을 했는지에 따라 
현재의 모습은 부자, 중산층, 가난한 사람중 하나일 것이다. 
나는 과거의 잘못된 선택으로 현재는 가난한 사람이다. 
지금부터라도 선택을 잘해서 경제적 자유를 이룰것이다. 

그렇다면 선택(결과)는 어떻게 나오는가 
내면의 생각 -> 감정 -> 행동 -> 결과로 나온다. 
과거에 어떤 생각이 무의식까지 자리를 잡아 
지금의 선택을 한다는 것이다. 

옳은 선택 즉 경제적 자유를 이루기
위해선 나의 내면의 생각을 재 프로그래밍 해야한다. 

천만장자가 되기 위해선 나의 무의식까지 재 프로그래밍하여 결과가 나올때까지 지원해야 한다는 것이다. 

내면의 생각 -> 감정 -> 행동 -> 결과가 나오는 것에는 동의 한다. 
내면의 생각이란 나의 의식 또는 무의식에 지배되어 있는 생각이다. 
주변에 보면 나는 안될거야 라는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많다. 
왜그럴까? 
내면의 생각이 안된다로 사로잡혀 있기때문이다. 
이 생각을 다시 재 프로그래밍해서 한다면 
긍정적인 감정이 발생하고 올바른 행동을 해서 
좋은 결과가 나오는 것이다. 

나의 내면의 생각도 좋은 편은 아닌 것 같다. 
왜냐하면 현재 경제적 자유를 이루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나의 내면의 생각도 재프로그래밍해야한다. 
책을 읽으면서 배우고 재프로그래밍 할 것이다. 
천만장자가 되기 위해서! 

책에 어떤 내용이 나올지 정말 궁금하다. 
내면을 어떻게 바꾸고 재프로그래밍 해야하는지 
생각해보면 맞는 말인거 같다. 
인생은 선택의 연속이라고 했다. 
선택을 잘하는 사람이 부자다. 
선택을 못하는 사람은 가난하다. 
많은 사람을 알지 못하지만 선택을 못했는데 부자인 사람은 한명도 없다. 
부자가 된 사람들은 선택을 잘하기 때문이다.

이처럼 선택을 잘할려면 내면을 재 프로그래밍하고 
올바른 선택을 하기 위한 공부와 노력이 필요하다. 

올바른 선택을 하면 절대 실패할일이 없다. 
올바른데 실패하면 그건 잘못된 선택이다. 
나의 무의식속에 반영된 오답인 것이다. 
이런 잡초들을 다 뽑아내야한다. 

나는 내면을 재프로그래밍해 올바른 선택을 하고
경제적 자유를 이룰 것이다. 

나의 시크릿

오늘의 글쓰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