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사고 글쓰기 28일차(30일 챌린지)

by 돈방신기 2023. 5. 8.
728x90
반응형

제목 : 분노일기

내용 : 지금까지의 나의 삶에 분노한다.

무슨 생각이였던건지

될때로 되라였는지

굉장히 게으르고 굉장히 이룬것이 없다.

지금 나의 삶에 분노한다.

공부를 열심히 했었더라면

대학에서 학점을 취득했더라면

노는걸 줄이고 자기계발 시간을 가졌더라면

책을 읽었더라면

글쓰기를 열심히 했었더라면

투자에 대해 일찍 눈을 떳더라면

한푼이라도 절약하고 돈관리를 했었더라면

지금의 나의 삶은 완전히 달랐을 것이다.

과거의 나에게 화가 난다.

왜 이중에 하나도 해낸것이 없는지

하나만이라도 했더라면 나의 삶은 충분히 달랐을 것이다.

책읽는게 어렵나

글쓰는게 어렵나

돈관리 하는게 어렵나

술 한잔 덜마시는게 어렵나

돈이 돈을 만드는 구조를 파악하는게 어렵나

참 이해가 되질 않는다.

너무 화가난다.

하나라도 해내지 못해서

파견직 생활을 하고 있고 대우도 못받는 현재 상황이다.

나는 이 상황을 최대한 빨리 벗어날것이다.

이전에 없었던 나의 무기들로 부자가 될 것이다.

과거의 나한테 너무 화가난다.

과거와는 다른 삶을 살 수 있다.

왜 하지 않았을까

그렇게 살아서 평범한 삶을 살았더라면

덜 억울할 수 도 있다.

하지만 평펌한 삶보단 가난한 삶을 살고 있었다.

어떤것에 홀려서 나의 선택이 그랬는지는 모른다.

남들보다 사회생활도 일찍 시작했다.

하지만 나에게 남았던건 없다.

지금이라도 책을 읽고 공부하고 준비하는 과정을 가져서 다행인건가

조금 더 빨리 했었더라면 으으으으 너무 화가난다.

부자들은 정해져있는게 아니다

만들어가는거다.

내가 먼저 준비를 했었더라면

부자들과 나란히 있었을텐데

나에게 화가 치밀어온다.

너무 화가난다.

이 원동력을 가지고 나는 부자가 될 것이다.

순자산 100억 월수익 3,000만원의 부자가 될 것이다.

어떤 과정으로 만들어갈 수 있는지

이제 조금 손에 잡히기 시작했다.

책은 필수적이다. 글쓰기도 필수적이다.

투자뿐만아니라 부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들이 있다는걸

지금 깨닳았다.

남들보다 먼저 깨닳았어야했는데

유튜브만보고 시간을 허비했던 나에게 화가난다.

유튜브 보고 배달음식 시켜먹고 자고 출근하고 퇴근하고

아주 엉망이였던 나에게 화가 난다.

왜 진작 알지 못했을까?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

더 열심히 더 빨리 더 많이 나의 무기를 만들어야한다.

화가나는 감정을 가지고 더 동기부여할 수 있다.

부자가 된 사람들은 책을 많이 읽는다.

부자가 될 준비하는 사람들은 책을 무조건 읽었다.

무지상태에서 성공하기란 하늘의 별따기다.

나의 생각은 못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다들 책을 읽는다.

나도 책을 읽는다.

부자가 되기 위해서

배경지식이 어떻든 다들 책을 읽는다.

나도 책을 열심히 읽을 것이다.

아는것이 많아야 성공할 수 있다.

그걸 옛날부터 했으면 얼마나 좋을까

나에게 화가난다.

화가난 감정을 가지고 지금이라도 열심히 해보자.

더 많이 더 깊게 읽고 행동하자.

결국에는 행동해야한다.

두려워하지말고 행동하자.

행동해야 부자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나의 선택은 틀리지 않았다.

그대로 밀고 나가면 나는 부자가 될 수 있다.

흔들리지말고 나의 선택은 된다라고 생각하자.

나의 목표는

3년안에 순자산 100억 월 수입 3,000만원의 부자가 되는 것이다.

나는 할 수 있고 나의 선택은 틀리지 않았다.

지금 잠깐의 힘듬이 미래에는 경제적 자유를 이룰 수 있다.

잠깐하는게 뭐가 어려운가 경제적 자유를 이루면 더 행복할텐데

목표를 향해 빠르고 강렬하게 나아가자.

뭐든 할 수 있다.

나는 나의 잠재력을 믿는다.

나는 무궁무진한 사람이다.

남들이 하면 나도 할 수 있다.

나의 분노일기 끝.

으으으 과거의 나한테 화가 난다. ㄷ ㄷ 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