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사고 글쓰기 27일차(30일 챌린지)

by 돈방신기 2023. 5. 8.
728x90
반응형

제목 : 감사일기

내용 : 감사일기를 써볼려고 한다.

사소한것부터 내가 어떤걸 감사할 수 있는지에 써보는 것이다.

사소한 것부터 감사해보자.

숨을 쉴 수 있어 감사하다.

일용한 양식을 먹을 수 있어 감사하다.

걸을 수 있어 감사하다.

말할 수 있어 감사하다.

볼 수 있어 감사하다.

들을 수 있어 감사하다.

말할 수 있어 감사하다.

책을 읽을 수 있어 감사하다.

글을 쓸 수 있어 감사하다.

명상을 할 수 있어 감사하다.

성장을 할 수 있어 감사하다.

돈을 벌 수 있어 감사하다.

미래에 대해 생각할 수 있어 감사하다.

이전과 다른 삶을 살 수 있어 감사하다.

주변에 좋은 사람이 있어 감사하다.

편히 잘 수 있어 감사하다.

살 곳이 있어 감사하다.

일할 곳이 있어 감사하다.

가족이 있어 감사하다.

여자친구가 있어 감사하다.

친구들이 있어 감사하다.

밥 걱정이 없어 감사하다.

성장할 시간이 있어 감사하다.

돈 관리를 할 수 있어 감사하다.

냄새를 맡을 수 있어 감사하다.

잘생겨서 감사하다.

건강해서 감사하다.

이렇게 사소한것부터 많은 것들이 감사할 것이 있다.

나는 감사에 대해 놓치고 살았었다.

나에게는 당연한 것들이 남들에게는 당연한게 아닐 수 도 있다.

그러기에 나는 감사해야한다.

감사를 평상시에도 생각해야한다.

그래야 마음도 편안해지고 동기부여가 생길 것 같다.

감사란 무엇일까?

사전적 의미로는 고마움을 나타내는 인사이다.

선물을 받고 물질적으로 받는 그런것들 뿐만아니라 사소한것들에 감사를 해야한다.

사실 위에 있는 내용들은 다 고마운 일들이다.

남들에게 당연할 수도 안당연할수도 있는 것들이다.

하지만 감사를 생각하면 조금 의미가 달라진다.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면 당연했던것들의 의미가 생긴다.

뭔가 특별해지는 방법인거 같다.

사소한 것들에도 감사를 가지고 나중에 더 큰것들이 나한테 왔을 때

감사하는 연습을 해보자.

감사하는 건 어려운게 아니다.

느끼면 되는 것이다.

오늘의 감사했던 것들 5가지를 적어보자.

  1. 일용한 양식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2. 여자친구와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감사합니다.
  3. 읽고 싶은 책을 읽어서 감사합니다.
  4. 잠잘곳이 있어 감사합니다.
  5. 성장하는 시간이 있어 감사합니다.

오늘 감사한 5가지이다.

감사함을 가지고 살아보자.

감사함도 연습을 하면 더 잘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부자들은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는다고 한다.

나도 부자가 되기위해서 감사한 마음을 놓치치 않고 가지고 있어야 된다.

부자들의 생각과 행동을 가진다.

그 뜻은 무엇인가?

부자가 된다는 뜻이다.

그들의 생각과 행동을 하면 나는 부자가 될 것이다.

나의 멘토가 필요하다.

나는 이사람처럼 되고 싶다.

이사람의 생각과 행동을 가지고 싶다.

따라하고 싶다.

이런 사람을 얼른 찾아야겠다.

나는 아직 많은 책은 읽지 않았다.

아직 이 사람처럼 되고 싶다를 느낀사람은 없었던거 같다.

이 사람처럼 부자가 되고 싶다는 느꼈다.

나에게 멘토를 만날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

물론 그 기회는 내가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많이 알아보자.

요즘은 시대가 좋아져서 멘토를 직접만나지 않더라고 sns, 블로그, 세미나, 유튜브 등에서도

쉽게 만날 수 있다.

교육과 성장에 대해서는 돈을 아끼지 말자.

부자들을 만나고 부자들의 생각과 행동을 배우자.

아직 나의 주변에는 부자가 된 사람은 없는 것 같다.

그러기에 주변에서 말고 다른 곳에서 찾아야한다.

부자들을 만나고 싶다.

부자들과 대화하고 싶다.

부자들을 존경한다.

나도 그런 부자가 될 것이다.

일단 나의 내면부터 청소를 하자.

부자의 마인드를 가질 수 있게 바꿔보자.

막상 부자들을 만났을 때 특별한 것이 없을 수 도 있다.

하지만 그사람들이 부자가 되었다는 건 이유가 있을 것이다.

그러기에 나는 부자들을 만나고 싶다.

나의 목표는 3년안에 순자산 100억 월 수익 3,000만원의 부자가 되는 것이다.

그들의 생각과 행동을 내껄로 만들어보자.

책이란 건 참 좋은 것 같다.

그들이 겪어왔던 걸 나는 간접경험을 통해 온전히 내것으로 만들 수 있다.

그러기에 그들의 시행착오 겪었던 부분을 안겪고 그들보다 빠르게 부자가 될 수 있다.

그들을 따라하기만 해도 어느정도 부의 위치에 오를 수 있다는 것이다.

세상사는 치트키, 공략집이 바로 책인 것이다.

그러기에 나도 책을 많이 읽고 느끼고 행동하자.

부자가 될 수 있게

나에게 부자가 되는 방법이 있어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읽고 거기에 있는 행동들을 직접해보자.

두려움을 이기지 못하면 변화하는 것은 없을 것이다.

누구나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

그렇지만 부자들은 두려움을 이기고 성장한다.

나도 부자가 되기 위해 두려움을 이기고 성장해야한다.

두려움에 지지 않는 사람이 되자.

나에게 두려움을 극복한 것은 무엇이 있을까?

책읽기, 글쓰기가 있을 것이다.

처음에 시작할 땐 귀찮고 머리에도 잘 안들어오고 큰 변화가 없어

시도조차 하지 않고 금방 포기했다.

하지만 두려움을 극복하고 나서는 진짜 별거 아닌 것들이 되었다.

생각해보면 나에게 지금 책과 글쓰기는 당연한 것이 되었다.

출퇴근할 때 책을 읽고 주말에도 시간내서 책을 읽는다.

전혀 불편하지 않고 어렵지도 않다.

책읽는 속도도 엄청 빨라졌다고 생각한다.

글쓰기도 예전에는 3일쓰고 포기하고 3일쓰고 포기하고

작심삼일이였다.

그렇지만 지금은 벌써 27일째 글을 쓰고 있다.

글쓰기를 처음했을 때는 어떤 주제를 쓰지

글을 어떻게 쓰지

너무 어렵다 이게 맞나 이런 느낌을 받았었다.

그래서 금방 포기했던 것 같다.

하지만 글쓰기 하는 방법의 책을 읽었다.

그러고 나서는 글쓰기는 나에게 불편함을 주지 않았다.

심지어 글을 쓰고 싶어졌다.

두려움을 극복할 기회가 있어 좋았다.

성장도 할 수 있어 좋았다.

글쓰기와 책을 읽는 두려움을 극복해서

나의 성장을 도모한 경험을 생각해보자.

글쓰기와 독서를 통해 계속해서 성장해나갈 것이다.

글쓰기는 지금 30일 챌린지라고 했지만

사실상 평생 챌린지라고 볼 수 있다.

30일이 끝나면 100일 챌린지로 변경할 것이다.

100일은 습관이 잡히는 데 아주 중요한 기간이다.

그렇기에 100일동안 하면 나에게 습관이 완전하게 잡힐 것이다.

나는 포기하지 않고 끝가지 해낸다.

나의 뇌가 성장하고 복리를 취할 수 있게 하자.

오늘의 글쓰기 끝.

감사편지와 나의 목표에 대해 생각해보자.

나는 3년안에 순자산 100억 월 수익 3,000만원의 부자가 된다.

나는 할 수 있다.

비난 불만 불평을 없애고 나의 목표에 최선을 다해 달려가자.

나는 부자다!

오늘의 글쓰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