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사고 글쓰기 26일차(30일 챌린지)

by 돈방신기 2023. 5. 8.
728x90
반응형

제목 : 험담, 뒷담 
내용 : 살다보면 험담과 뒷담화가 지금은 당연시 
된거 같다. 
왜냐하면 주변 사람들이나 커뮤니티를 봐도 
도를 넘는 험담과 뒷담화를 아주 쉽게 볼 수 있다. 

험담은 왜 할까? 
자신이 느낀 부정적인 감정을 타인에게 말함으로서 
자신의 기분을 푸는 거 같다. 
그렇다고 기분이 풀릴까? 
풀리기보단 전염되는거 같다.

다른 사람이 험담을 들으면 그사람은 그런 사람이 
되는 것이다. 
그럼 그 험담을 들은 사람은 아 그사람은 안좋은 사람이구나라고 생각하게 되는 것이다. 

험담과 뒷담화는 너무 자연스럽다. 
모임에 가면 회사 욕 직장 상사욕 상황욕 친구욕
거의 모든 것이 욕으로 끝날 때가 많다
심지어 모임 참석한 사람을 욕할 때도 있다. 
물론 나도 그랬다. 
욕을하고 험담하고 비난을 했다. 
지금부터라도 바껴야한다. 

험담을 하면 결국에는 나한테 돌아올 것이다. 
나에대한 험담을 들어보니 
기분이 좋지 않다. 

그사람이 싫어지는 거 같았다. 
하지만 내용이 내가 잘못을 했기 때문에 
마음에 안담아둘려고 한다. 

마음에 담아두는 순간 나는 그 감정에 휘둘릴거 같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의 잘못을 인정하고 
성장하는 계기로 만들 것이다. 

나의 귀차니즘과 힘듬이 상황을 그렇게 만든거 같다. 
귀차니즘을 탈피할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일찍자고 푹 자는 것이다.
요즘들어 잠을 잘 못 자는 거 같다.
이번주는 평균 2시에 잠들어 8시에 일어나는 것 같다. 
그래서 나의 피곤이 계속 쌓여 정상적인 행동이 안나오는 것이다. 
잠을 푹 자고 운동도 해서 체력을 길러야한다. 
정 안되면 비타민도 사서 꾸준히 먹어야겠다. 

나의 잠재적, 무의식속에 있는 안좋은 습관들을 
고치고 있다. 
아직 안좋은 습관들이 계속 나온다. 
그러면 안되는데 그 상황에서는 감정에 휩쓸려 
행동하곤한다. 


짜증을 내고 상대방에게 안좋은 감정을 심어 놓은 것이다.

이렇게 하면 안된다. 
그러므로 나의 내면을 깨끗히 청소해야한다. 
그리고 생각해낸 것은 
즐겁고 재밌는 기분일 때는 안좋은 기분까지
금방 떨어지지 않는다. 

그러므로 나의 기분 상태를 즐겁고 재밌고 열정적인상태를 유지해야한다. 

그럼 화내는 상황이 적어질거 같다. 
나의 내면에 안좋은 생각과 의식들이 많이 잡혀 있는거 같다. 
이것을 정리하여 부자의 마인드와생각을 가져야한다. 
무의식을 계속 의식하면서 생각하고 고쳐보자 

이렇게 살면 달라지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달라지고 싶고 성장하고 싶다. 
지금의 나의 삶은 만족스럽지 않다. 

그러기에 나는 변화하고 성장할 것이다. 
나의 목표 순자산 100억 월 수익 3,000만원의
부자가 되기 위해서. 

성장하고 변화하자
내가 할 수 있는건 꾸준히 노력해보자. 
책 읽기, 글쓰기, 명상, 투자공부, 확언, 돈관리, 운동

이부분은 하루하루 놓치지 않고 해야한다. 
이것들이 쌓여서 나의 변화를 이룰 것이다. 


그리고 나의 내면을 변화시키기 위해서도 할게 있다. 

비난, 불만, 불평하지 않고 평온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다. 
그래야 부정적인 생각들이 없어진다. 
긍정적이고 힘있는 생각을 해야한다. 

요즘의 나의 기분은 무난이 맞는거 같다. 
즐겁지도 슬프지도 않다. 

그냥 중간이라고 생각한다. 
부자가 되기 위해선 
중간을 유지하는 것도 좋다. 
하지만 다시 생각해보면 중간보단 중하라고 생각한다. 

모든일에 즐겁고 재밌다고 생각을 하면 
자연스레 긍정적인 생각이 생길거 같다. 

그러기에 나의 내면의 부정적인 부분을 
긍정적인 부분으로 바꾸고 
백만장자시크릿에 나왔던 내면의 쓰레기들을 
청소해보자. 

현재 나의 태도는 좋은 상태는 아닌 것 같다. 
6개의 회사를 다녔지만 
연락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심지어 나에대해 안좋은 이야기를 하시는 분들도 있다. 
그러기에 나의 태도를 고쳐야한다. 
그런 사람들을 언젠간 만날지도 모른다. 
사람을 존중하고 경청하며 좋은 태도를 가져보자. 

지금부터라도 나의 태도를 바꾸자
예전에는 진짜 마이웨이라는 말이 맞는거 같다. 

내방식대로 살고 거만하고 조용했던거 같다. 
사람들과 어울리기도 별로 안좋았던거 같다. 
어떻게 어울려 라는 것도 핑계다.

그냥 인사 잘하고 말걸고 그냥 좋은 인상을 남기면 
되는 것이다. 
그렇기에 무섭고 두려워하지 말자. 

무섭고 두려워하면 결과는 지금과 같을 것이다. 
두려움과 무서움을 없애고 행동하자. 

인생에서 내면도 중요하지만 행동도 중요한거 같다. 
행동은 결과이기 때문에 결과가 나올려면 행동해야한다. 

두려워도 행동하고 의심스러워도 행동하자. 
행동이 어려운거 없다. 
사람사는 것이고 행동해서 실패해도
거기거 배우는 것들이 있을 것이다. 
그럼 성장하게 되는 것이다. 

그렇기에 행동하자. 

험담하지 않고 비난 불만 불평하지 않고
험담을 들었을 때도 
나의 겸허히 받아 들이고 
나의 잘못을 수정하자. 수정하고 그렇게 성장하자
실수를 인정하고 기분을 오래 갖고있지 말자. 

그 기분이 계속 지속된다면 
더 안좋은 기분이 쌓일 것이다. 
그렇기에 빠른 피드백을 수용하고 기분나쁨의 
감정은 버리자. 

그리고 오늘은 내가 하고 싶은 말을 남기며 글쓰기를 
마치겠다. 

23년 3월 11일(토) 나는 오늘 로또 1등에 당첨된다. 
오늘 로또 1등 당첨자수는 10명이며 
나는 6장을 구매해서 6장 당첨된다. 
나는 잘 받는 사람이다. 어마어마한 돈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3년안에 순자산 100억 월 수익 3,000만원의 
부자가 된다. 
나는 천만장자 마인드를 가졌다. 

오늘의 글쓰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