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사고 글쓰기 23일차 (30일 챌린지)

by 돈방신기 2023. 5. 8.
728x90
반응형

제목 : 확언

내용 : 확언이란 무엇일까?

사전적 의미는 확실하게 말함 또는 그런말이다.

나는 백만장자의 시크릿에 나온 확언과 웰씽킹에 나온 긍정확언을 하고 있다.

아침과저녁에 거울을 보며 확언을 읽는다.

효과가 있을까?

책에서는 100일정도 확언을 해야한다고 한다.

나의 잠재의식에 확언들이 들어가 효과를 보는 것이라고 한다.

나는 이제 1주일정도 한 것 같다.

가끔 문뜩 확언에 대한 문구가 생각나기 시작했다.

점점 나의 잠재의식속에 들어가는 과정인거같다.

이런 과정을 통해 나의 잠재의식에는 부의 확언이 자리 잡을 거 같다.

아직 효과를 봤다고 하기에는 기간이 너무 짧은 시간이였다.

하지만 이것또한 매일 꾸준히 한다면 달라지지 않을까한다.

모든것은 천천히 조금씩 바뀌기 때문이다.

한번에 크게 바뀌는 건 하나도 없다.

천천히 조금씩 바뀌는 것이다.

나도 급하게 생각하지 않고 천천히 조금씩 바꾸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겠다.

매일 독서, 글쓰기, 확언, 명상, 투자 공부 이렇게하면

미래의 나는 지금과 다른 부자가 되어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3년내에 순자산 100억 월수입 3,000만원의 부자가 될 것이니까!

확언을 할때 더 집중해야해서 할 것 같다.

문장을 외치면서 가슴이 뜨거워지는 걸 느껴야 진정한 확언이라고 한다.

나는 확언을 하면서 가끔 다른생각을 할 때가 있다.

이런부분을 고치고 확언에 오로지 집중을 해야할 것 같다.

아침에는 늦어서 급하게 하는 경향이 있다.

저녁에는 오래씻어서 급하게 하는 경향이 있다.

이런부분을 어떻게 수정할 수 있을까?

방법은 간단하다.

아침에는 일찍 일어나서 여유롭게 준비한다.

저녁에는 일찍 씻어서 여유롭게 준비한다.

이 방법 뿐이다.

아침에 일어나는게 참 어려운 것 같다.

생각을 해보면 늦게 자서 더 힘든거 같다.

저녁에 왜 잠이 안올까?

낮잠을 자는 날은 거의 잠이 안온다.

늦은 시간까지 핸드폰을 한다.

잘려고 집중하면 잠이 깬다.

방법은 무엇일까?

낮잠을 최대한 줄이고 그 시간에 책 또는 투자 공부를 하자.

자기 전에는 휴대폰 보는 걸 포기하자.

잠이 안올땐 잠을 잘 잘수있는 방법을 생각해보자.

반대로 자는 방법이 있다.

다음번엔 스트레칭도 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다.

오늘부터 저녁에 잠 잘 잘 수 있게 노력해보자.

핸드폰 진짜 줄이자!!!!

그래야 내일 아침에 여유롭게 준비할 수 있다.

어제보다 성장한 오늘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해야될거 같다.

추가로

요즘에는 명상에 재미를 느꼈다.

집중력이 향상되는 느낌이였다.

책을 읽을 때 잘 읽어진다.

명상을 자주해서 집중력과 창의력 사고력을 많이 높여보자.

다시 돌아와서

확언과 나의 목표를 계속 말한다.

잠재의식에 잠재될 수 있게 한다.

나의 부정적인 감정과 안좋은 습관들은 버린다.

부자들은 다 확언을 한다고 한다.

나는 부자의 생각과 행동을 따라할 것이다.

그래서 나는 확언을 매일 할 것이다.

명상을 하면서 나의 목표를 마음속으로 크게 외치자

마음이 떨리면서 좋은 기분을 느꼈다.

이게 바로 확언의 효과인거 같다.

매일 확언을 하면서 부자의 습관을 길려야겠다.

부자가 되기 위해 매일매일 노력하는 삶을 살자.

나는 3년안에 순자산 100억 월 수입 3,000만원의 부자가 될 것이다.

아니 부자다!

매일매일 성장하는 기분이 좋다.

성장할 때가 행복하고 좋다고 한다.

나는 요즘 그 느낌이 느껴지기 시작했다.

이게 원동력이 되어 더욱 더 열심히 할 수 있을거 같다.

즐겁게살고 재밌다고 생각하자.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주자.

지금부터 작은 것이라도 차근차근 실행해보자.

부자가 되는 길은 간단하면서 어려운거같다.

부자의 습관을 잡기 위해 100일 챌린지를 해보자.

매일매일 꾸준히 성장하는 내가 될 수 있게

p.s 토스뱅크 지원에 떨어졌다. 지금 다니는 sk에너지에서는

나는 성과금은 없는 거 같다.

기분이 참 이상했지만 성장하는 계기가 된거 같다.

과거의 나의 선택이다. 누구를 탓할 수 없다.

여기서 배울점은 나의 잘못된 선택이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다.

받고 싶고 배가 아프면 내가 정규직이 되거나 부자가 되어야한다.

매일매일 성장하는 내가 과거의 똑같은 행동을 하지 않게 노력하자.

오늘의 글쓰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