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사고 글쓰기 22일차(30일 챌린지)

by 돈방신기 2023. 5. 4.
728x90
반응형

제목 : 명상

내용 : 명상이란 무엇일까?

한가지에 집중하여 잡생각을 없애고 집중력 향상과 마음 안정에 좋은 것이다.

저번주부터 10분씩 명상을 하고 있다.

명상을 하면서 아직 좋아졌다고는 느끼지 못했다.

아마 좋아지고 있는 중일 수도 있다.

월씽킹이란 책에서 명상 방법을 알려줬다.

첫번째는 부자가 되었을 때를 상상하며

그때의 기분, 누구랑 같이 보내는지, 무엇을 하는지에 대해

자세하게 생각하는 것이다.

이 방법의 명상은 다른 자기계발 책에서도 많이 나온 내용이다.

내가 부자가 되었을 때의 감정을 명상을 통해 느낀다.

그 감정은 나의 동기부여와 의지가 된다.

부자가 되는 추진력을 얻는다는 것이다.

주로 내가 부자가 되었을때, 부자가 되는 과정에 대해 명상을 한다.

누구랑 같이 보내는지는 주로 친구들이다.

나의 집에 친구들을 초대해서 맛있는 것도 먹고 하루밤 자는 내용이다.

가족들도 초대해서 맛있는 것도 해드리는 것도 있다.

여자친구랑도 같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있다.

내가 부자가 되어서 가족 및 여자친구, 지인들에게 집에 초대해서

배풀고 싶은 마음이 있는 것 같다.

이것도 선한 영향력이라고 할 수도 있다.

그리고 드림카 포르쉐 파나메라를 타고 다니는 것이다.

많은 차들을 봐왔지만 부자가 되면 꼭 사고 싶다.

슈퍼카 및 다른 차들보다 왠지 모르게 이쁘고 갖고 싶다.

이 차보다 좋은 차들은 많지만 나의 마음에는 들지 않았나보다.

그리고 부자가 되어 시간이 여유로운 상상을 한다.

여유롭긴 해도 자기계발과 투자를 하는 상상을 한다.

아침에 일어나 아파트 커뮤니티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고

아침을 먹고 책을 읽는다.

그리고 경제뉴스와 투자 공부를 하는 상상을 한다.

그 외 다른시간들은 내가 하고 싶은 것을 하는 상상이다.

진짜 상상만해도 너무 좋다.

얼른 부자가 되고 싶다.

나의 시간을 내가 하고 싶은데로 쓰는게 얼마나 좋은가

누구에게도 눈치보이지 않는 시간이다.

일어나서 운동을 하고 여유롭게 식사를 하고

투자 및 경제 공부를 여유롭게 하고 놀고 싶을때 놀고

여행가고 싶을 때 갈 수 있는

이런게 진정한 행복이 아닐까 생각한다.

실제로 이런일이 일어나도록 노력하고 노력하자.

우주의 힘이여 저에게 힘과 행운을 주시옵소서. 감사합니다.

나의 목표는 3년안에 순자산 100억 월 수입 3,000만원 이상의 부자가 될 것이다.

두번째는 긴장했을 때의 명상이다.

긴장했을 때 어떤 기분을 느끼는지 미리 경험하고 대비할 수 있다.

아직 실행하지 못했다. 하지만 은근히 나는 긴장을 많이 한다.

중요한 일이 있을 때 명상을 통해 심신 수련을 해볼려고 한다.

나는 어떠한 문제보다 큰 사람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천만장자 마인드를 가졌기 때문이다.

나의 목표는 순자산 100억 월수입3,000만원의 부자가 된다.

세번째는 비워내기 명상이다.

비워내기 명상을 통해 자신이 지금까지 가지고 있던 습관과 생각을 버리는 것이다.

대략 내용은

길을 걷다가 트럭에 치어 나는 죽었다.

몸은 죽었지만 영혼은 살아있다.

형태도 알아보지 못하는 나의 모습을 보고

응급차에서 이미 죽은 나의 모습도 본다.

그리고 나의 장례식장에서 오는 사람들을 다 본다.

어떤 사람이 슬퍼하고 어떤 사람들이 오는 지 생각할 수 있다.

그리고 가족 및 지인들에게 고맙다고 인사를 한다.

지구 밖으로 나간다. 우주의 블랙홀까지 간다.

블랙홀에서 나의 태어났을 때부터 현재까지의 기억을 모두 버린다.

이렇게 비워내는 명상이다.

그리고 부자가 되기 위한 기억들과 습관을 나의 잠재의식에 넣는다.

어제 비워내는 명상을 하면서

매일하면 생각안나던 부분까지 기억이 날 것만 같다.

살다보니 잊혀진 친구들, 지금은 연락안하는 친구들,

이전에 좋았던 추억, 안좋았던 추억, 그동안 살아왔던 삶 등

어렸을 때부터 추억을 하나하나씩 생각하다 보니

잘 산 인생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사람들에 대한 소중함과 미안함 마음도 있다.

특히 자산 같은 경우에는 아쉬운 부분이 많이 있었다.

이전에 기억들과 습관들을 블랙홀 속에 넣었다.

그리고 나는 이제 다시 태어났다.

부자들의 생각과 행동을 나한테 장착시켜 나는 부자가 될 것이다.

나의 목표는 3년안에 순자산 100억, 월 수익 3,000만원 이상의 부자가 될 것이다.

이렇게 명상을 하게 되면 뇌가 뜨거워지는 경험을 하게 된다.

이것이 나의 뇌가 활성화되는 느낌이길 바란다.

아마 활성화되는 것 같다.

이처럼 명상을 매일매일 하게되면 성장하게 될 것이다.

명상도 복리효과를 얻는 부분인거같다.

웰씽킹에서는 100일을 하라고 조언한다.

나는 이제 3~4일차 정도 된거같다.

매일 꾸준히 해서 100일동안 해볼려고 한다.

100일동안 꾸준히하면 나의 습관으로 자리가 잡힌다고 한다.

아직 꾸준히 100일동안 해본 것이 없다.

글쓰기, 독서, 명상, 확언, 운동은 100일 챌린지로

나의 습관으로 자리 잡을 것이다.

그래야 부자가 되는 무기가 생길 것이다.

명상에 대해 잘 모르고 시작했지만 웰씽킹이라는 책에서

자세히 알려줘서 이제 잘 할 수 있을 거 같다.

인생을 살면서 뇌가 좋아야 성공할 수 있는 구조인거같다.

살면서 거의 매순간 판단과 결정을 하게 된다.

매순간 판단이 옳은 결정이고 부자로 가는 판단이면

부자가 안될래야 안될 수가 없다.

그래서 나는 독서,글쓰기,명상, 확언,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다.

나의 목표 순자산 100억 월 매출 3,000만원의 부자가 되기 위해서

오늘의 글쓰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