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사고 글쓰기 19일차(30일 챌린지)

by 돈방신기 2023. 5. 4.
728x90
반응형

제목 : 확언 
내용 : 백만장자 시크릿 20가지 확언 

1. 나의 내면의 세계가 외부의 세상을 만든다 
나의 내면의 세계가 부자가 되면 
외부의 세상도 당연히 부자가 될 것이다. 
생각 -> 감정 -> 행동 -> 결과가 나오는 프로세스에서 나의 마인드부터 부자의 생각을 하고 감정을 느끼고 부자의 행동을 하면 부자가돠는 결과가 나올 것이다. 나는 부자의 행동과 생각을 배워서 자신한테 활용해야한다. 
부자의 생각과 행동을 배우기 위해선
책읽기, 확언, 멘토 등이 있다. 
매일 매일 실천해서 부자의 생각과 행동을 배워야한다. 

2. 나의 생각들을 점검하여 나에게 힘을 주는 것들만 받아들이겠다. 
나의 생각들중이 가난한 생각들은 없애고
부자에 관한 생각들을 받아들여야한다.
나는 안돼, 못해 이런 포기하는 생각들을 없애고 
할 수 있어.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어 
이런 마음가짐으로 부자가 되는 빠른 길을 택할 것이다. 
마인드셋을 더 잘해야겠다! 

3. 나의 경제적성공은 내가 만든다. 
나의 경제적 성공은 나밖에 못만든다.
내 인생은 내가 주인이다. 
조연이 될 것인가 주인공이 될것인가. 
나는 주인공이 될 것이다. 
나의 경제적 성공은 나만할 수 있다. 
내가 성공해야한다. 
나약해지말고 내가 성공하는 길을 찾아야한다. 

4. 내 목표는 천만장자가 되는 것이다. 
내목표는 정확히 순자산 100억 월수입 3,000만원 이상이 목표다. 
천만장자가 100억 자산가라고 한다. 
그래서 나의 목표는 천만장자이다. 

5. 부자가 되기 위해 헌신하겠다. 
부자가 되는 길은 쉽지 않을 수 있다. 
그래서 더더욱 헌신해야한다. 
부자가 되는길에 시간을 투자하고 공부하고 행동해야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행동이다. 
행동을 해야 결과가 나온다. 
나는 천만장자가 될 것이다. 
매일매일 헌신해서 부자가 된다. 

6. 크게 생각하자! 수천 수만명에게 기여하는 사람이 되겠다. 
가난한 사람들은 작게 생각한다.
나도 작게 생각했다.
하지만 부자가 되는 길은 크게 생각하는 것이다.
크게 생각하는 훈련을 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기여할 수록 더 많은 부가 생긴다.
나도 많은 사람들에게 기여할 수 있는 부자가 될 것이다.

7. 장애물보다 기회에 집중하겠다 
준비하고 발사하고 조준하겠다

장애물에 집중하면 다른 것을 못한다. 
장애물에만 신경쓰이고 결국 다른 장애물을 만난다.
이건 이것땜에 안되라는 말보단 기회에 집중해야된다.
기회가 보이면 빠른 준비를 하고 바로 발사한다. 
그리고 조준을 한다. 
부자들은 남들보다 한발 앞선다. 
나도 기회를 보며 부자들과 함께 한발 앞서서 
부를 이룰것이다. 

8. 나는 부자들을 감탄한다 
난 부자들을 축복한다 
난 부자들을 사랑한다
나도 그런 부자가 될것이다. 

부자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대단하다.
너무 부럽고 나도 부자가 되고 싶다. 
진짜 부자를 만나고 싶다. 
그들의 생각과 행동이 너무 궁금하다.
책에서 만난 부자도 좋지만 실제로 만나고 싶다. 
그들은 어떻게 부자가 되었고 
어떻게 사는지 너무 궁금하다.
부자 멘토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얼른 왔슴 좋겠다. 
멘토 찾는 방법을 고민해봐야겠다. 

9. 성공한 부자들은 본받겠다. 
성공한 부자들과 어울리겠다. 
그들이 할 수 있다면 나도 할 수 있다. 

성공한 부자들을 본받고 어울리고 싶다.
위에 비슷한 이야기지만 그들과 함께하고 싶다. 
나도 부자의 반열에 올라 그들이 어떻게 사는지
함께 하고 싶다. 
얼른 부자가 되어 어울리자.
그들이랑 나랑 다를게 없다. 
똑같은 사람이고 뇌가 2개인 사람도 아니다.
그렇기에 나도 할 수 있다. 
내가 그들보다 더 뛰어난 부자가 될 수도 있다. 
성공한 부자가 될 것이다. 

10. 정열적으로 열렬하게 나의 가치를 
다른사람들에게 알리겠다. 
나는 알아주겠지하며 알리지않았다.
왜냐하면 너무 자랑하는 것 같아서였다. 
이것은 가난한 생각이였다. 
나의 가치는 내가 알려야한다. 
남들은 모른다. 
정열적이고 열렬하게 나의 가치를 세상에 알릴 것이다. 

11. 나는 어떤 어려움보다도 크다 
나는 어떤 문제도 처리할 수 있다. 

나의 어려움과 문제 처리는 내가 그것보다 커야한다. 
문제나 어려움을 경험하기 전에 내가 더 큰 사람이 되어야한다. 
내가 커지면 쉬운 문제들이 된다.
그렇기 위해 나를 키워야한다. 


12. 나는 잘 받는 사람이다. 나는 인생에 들어오는
어마어마한 돈을 얼마든지 받아들일 것이다. 
나는 잘 받지 못했다. 주는 것만 좋아했다. 
하지만 이제는 잘 받는 사람이다. 
받는 것도 그 사람에 대한 예의이다. 
주는 사람도 준비를 해서 주는 것이기 때문이다.
이제 나는 잘 받는 사람이다. 
내 인생에 들어오는 어마어마한 돈을 얼마든지 받아들일 것이다. 
감사합니다!

13. 내가 일한결과로 보상받겠다. 
내가 일한결과로 보상 받는다. 
그만큼 나의 가치를 올리고 많은 사람들에게 기여한다.
그래서 내가 일한 결과로 보상받아 
부자가 될 것이다. 

14. 나는 둘다 생각하겠다. 
인생에 선택은 a아님b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부자의 선택은 ab였다. 
하나에만 치우치지 않고 둘다 생각하는 방법을 찾아야한다. 
그래서 부자가 되는 방법을 터득해야한다. 
부자는 둘다 생각한다. 
나도 둘다 생각해보자!

15. 나는 순자산을 늘리는데 집중하겠다. 
순자산을 늘려야한다. 
눈덩이가 커져야 부자에 더욱 가까워진다.
저축을 하고 소비를 줄이고 투자금을 키워서
순자산을 커지게 하는 것이다.
나의 목표는 순자산 100억이다.
목표까지 열심히 달려보자. 

16. 나는 돈관리를 잘한다. 
나는 돈관리를 엄청 못했다. 
최악이였다. 욜로지만 즐긴것도 없이 
오로지 술이였다. 
지금은 돈 관리를 잘한다. 
책을 읽고 통장을 나누고 
투자를 시작했다.
불필요한 소비를 최대한 줄였다.
더 큰돈이 생기기전에 미리 돈관리 연습을 하고 있다. 
곧 나는 부자가 될 것이다. 

17. 내 돈은 날 위해 일한다. 더 많은 돈을 벌어다준다.
투자를 하고 수익을 다시 투자한다. 
그러면서 눈덩이가 커지고 순자산이 커진다. 
내 돈은 날 위해 일하게 만들고 
더 많은 돈을 벌게 해야한다.
투자금을 더 키우고 순자산을 늘릴 것이다. 

18. 계속 배우고 성장하겠다. 
배움에는 끝이 없다. 
책을 읽으면 읽을 수록 무지하다고 많이 느낀다. 
이전에는 몰라서 무지한지 몰랐지만 
지금은 알면 알 수록 무지해진다.
계속 배우고 성장해야한다. 
물론 부자가 되어서도 꾸준히 배우고 성장해야한다. 
나의 목표를 이루고서도 이후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19. 두려워도 행동하겠다. 
의심스러워도 행동하겠다.
불안해도 행동하겠다. 
불편해도 행동하겠다. 
힘들어도 행동하겠다. 
하기 싫어도 행동하겠다. 

진짜 하기 싫고 귀찮을때가 많다. 
하지만 행동해야한다. 
행동을 하지 않으면 이전과 달라지지 않는다. 
행동해서 결과를 바꾸고 노력해야한다. 
부자가 될려면 행동을 해야한다. 
귀찮아도 행동하고 노력하자. 
더 노력하자
귀찮음을 없앨 방법도 찾아보자. 

20. 나는 천만장자 마인드를 가졌다. 
나는 천만장자 마인드를 가졌다. 
천만장자라면 이럴 때 어떻게 행동할까
라고 생각하고 진짜 천만장자 마인드를 가져 
천만장자가 되자. 

이 확언은 매일 아침 저녁으로 할 것이다. 
내가 천만장자가 되어도 
무의식의 들어가 나를 천만장자로 만들어줄것이다. 
포기하지말자 
매일 꾸준히 해보자.
천만장자가 되어 경제적 자유를 이루고 
행복한 모습을 떠올리자 
그때 진정한 행복을 느낄 것이다. 

나는 천만장자가 될 것이다. 

P.s 오늘 나는 로또 1등에 당첨 됐다! 
감사합니다. 
나는 잘 받는 사람이다! 고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