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사고 글쓰기 14일차(30일챌린지)

by 돈방신기 2023. 5. 3.
728x90
반응형

제목 : 나의 가치와 목표

내용 : 돈, 건강, 행복, 성공, 자유, 성장, 미래, 목표,가족, 연인, 친구, 지인, 여행 , 집, 차, 외모

1. 어떤 일에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가?

돈을 벌로 돈을 벌 방법에 대해 공부하며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주말 또는 평일에 연인과의 시간을 보낸다.

쉬는 날이면 유튜브 시청을 하거나 티비를 보고 잠을 잔다.

2. 외부적인 압박을 받지 않고 하루 종일 하고 싶은 일은 무엇인가?

신나게 놀고 싶다. 돈, 시간 제약을 받지 않고 연인, 친구들, 지인들과 재밌게 놀고 싶다.

3. 무엇에 대해 지속적으로 생각하는가?

돈을 벌 방법에 생각한다. 경제적 자유를 이루기 위해 생각한다.

넘쳐나는 부자가 되기위해 생각한다.

성장하기 위해 생각한다.

4. 당신의 공간을 무엇으로 채우고 싶은가?

경제적 자유를 이룬 나, 돈과 행복과 즐거움이 가득 채우고 싶다.

5. 당신의 어떤 점이 사람들에게 가장 잘 알려져 있는가?

친구들 사이에서는 가벼운 사람으로 알려져있다.

운이 좋게도 지금 회사에서는 일을 잘한다고 알려져있다.

6. 삶에서 결과가 이미 나타난 부분과 나타나지 않은 부분은 무엇인가?

지금 삶에서 결과가 이미 나타난 부분은 아직 없다.

성장하고 있는 중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나타나지 않은 부분은 경제적 자유와 넘처나는 부자이다.

이제 곧 나타날 것이다. 나는 경제적 자유와 넘쳐나는 부자가 되기위해 매일 꾸준히 노력할 것이다.

돈은 인생에 있어서 가장 필요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돈이 있어야 할 수 있는게 많아진다.

돈이 있어야 행복에 다가갈 수 있다.

돈이 있어야 자유로워 질 수 있다.

이처럼 돈이 많으면 좋은 점은 계속해서 쓸 수 있다.

물론 돈이 없으면 안좋은점도 계속해서 쓸 수 있다.

돈은 인생을 살아가는데 가장 중요한 부분 중에 하나이다.

내가 원하는 삶을 살아갈려면 돈은 필수적이다.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실행해야한다.

넘쳐자는 부자와 경제적 자유를 이룰 것이다.

2. 건강

나이가 아직 젊고 크게 아픈적이 많이 없어서 소홀히 했던 부분이다.

건강은 꾸준히 챙겨야하고 지금부터라도 챙겨야한다.

돈이 많아도 건강을 챙기지 못하면 그 돈을 쓰질 못한다.

나는 조금만 아파도 큰 고통을 느끼는 것 같다.

특히 머리가 아플때는 더욱 그런 것 같다.

매주 운동을 통해 건강관리를 해야겠다.

산책이나 웨이트라도 꾸준히 다시 시작해보자.

수영을 하고 싶다. 내가 부지런해져서 수영도 할 수 있게 노력해야겠다.

3. 행복

행복해기위해서는 돈과 건강이 코어라고 생각한다.

내가 어떤걸 했을 때 행복한지에 대해 생각해보자.

요즘 행복감을 잘 못느꼈던 것 같다.

'행복해'라는 느낌에 대해 내가 잘 느끼지 못하는 것일 수도 있다.

행복함은 작은것에서도 느낄 수 있다.

내가 행복함을 느낀 것은 돈이 생겼을 때, 연인이나 친구들과 좋은 시간을 보냈을 때,

인정받았을 때 인것 같다.

행복함을 찾을려고 더 많이 노력해야겠다. 내가 어떤 것에 행복한지 고민해야겠다.

4. 성공

성공은 인생에 중요한 것 같다.

나의 성공은 경제적자유와 넘쳐나는 부자가 되는 것이다.

성공을 하면 행복감이 많이 올라갈 것 같다.

성공은 자기 만족인것 같다.

나의 성공 여부는 내가 정하는 것이다.

성공을 하기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달려가야한다.

나는 성공하는 사람이 될 것이다.

5. 자유

시간을 쓰는 것에 요즘들어 제한을 많이 느낀다.

회사에 규칙적인 시간을 사용한다.

이 시간들을 좀 더 잘 활용하고 싶다.

경제적 자유를 이루는 목표 중 하나이다.

시간적 자유를 얻기 위해서이다.

자유를 얻으면 나의 시간은 내가 통제할 수 있다.

시간을 통제하면 내가 필요 시에 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

자유를 얻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야하겠다.

6. 성장

과거에 성장에 대해서는 고민하지 않았다.

물 흐르는데로 살아 왔기 때문이다.

별다른 노력도 하지 않았다.

하지만 지금의 나는 성장을 해야한다.

이대로 물 흐르듯이 살아가면 나의 목표와 인생은 망치게 된다.

성장하기 위해선 책, 글쓰기, 투자공부, 실행을 해야한다.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내가 성장하는 것에 최선을 다해야한다.

성장하는 방법을 모르고 필요성을 몰랐다.

나의 무지에서 나온 것이다.

책을 읽고 내가 성장해야겠다고 깨닳았다.

매일매일 성장하여 과거와는 다른 삶을 살 것이다.

7. 미래

미래는 중요한 부분이다.

미래에는 어떤 사람이 되고싶은지, 어떤 삶을 살고싶은지, 누구와 함께 보낼것인지

현재에 노력하는 이유가 내가 꿈꾸는 미래를 살기 위해서다.

미래가 있는 것은 좋은 것이다.

 

8. 목표

목표가 있어야 동기가 생긴다.

나의 목표는 경제적자유, 넘쳐나는 부자이다.

나는 지금 레버리지 당하고 있다.

이제는 레버리지 하는 사람이 될 것이다.

목표를 위해 계속 달려나가는 기분을 느끼며 열심히 해보자.

9. 가족, 연인, 친구, 지인

세상은 혼자 살아갈 수 없다.

더불어 사는 세상이기 때문이다.

가족, 연인, 친구, 지인이 있어야 행복감을 더 느낄 수 있다.

그분들이 주는 행복감도 무시못한다.

노는것 함께하는 것 도움받는 것, 도움주는 것들이 있다.

함께하는 세상에 소중한 사람들이 있어야 된다.

넘쳐나는 부자와 경제적 자유를 얻어 이분들한테도 좋은 영향력을 줘야겠다.

10. 여행, 집,차, 외모

경제적자유를 이루고 넘쳐나는 부자가 되면 이루고 싶은 것들이다.

부자가 되고 싶은 이유 중 하나이다.

위의 것들은 돈을 써야하는 부분이다.

여행도 많이 다니고, 좋은 집에서 살고, 좋은 차를 타고

콤플렉스였던 부분이나 발전하고 싶은 외적인 부분에 돈을 쓰고 싶다.

돈이 많으면 돈을 쓰는 곳에 만족도가 높아진다.

물건의 가치는 가격으로 책정되기 때문이다.

어렸을 때 부터 좋은 집, 좋은 차에 대한 로망과 꿈이 있었다.

나는 좋은 집에서 살고, 좋은 차를 꼭 탈 것이다.

나의 목표 중 하나이다.

이렇게 나의 목표와 순위이다.

나는 돈을 많이 벌 것이다. 위에 내용들은 돈이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이번주 로또1등 당첨, 정기적 수입이 생기는 곳에 투자, 자산 관리, 레버리지를 통해서

경제적자유와 넘쳐나는 부자가 될 것이다.

나는 할 수 있다. 부자들의 생각과 행동을 한다.

그들이 할 수 있는 것은 나도 할 수 있다.

천만장자의 마인드를 가졌다.

나의 내면의 세계가 외부의 세상을 만든다.

나는 할 수 있다고 믿고 더욱더 열심히 노력하자.

경제적자유와 넘쳐나는 부자가 되기 위해서

P.S 현재 나의 재정상태

나는 여기서 부터 시작했다.

하지만 곧 경제적자유와 넘쳐나는 부자가 되었다.

빚 우리카드 : 1,911,260 이거부터 없애고

월 급여 : 1,900,000원

고정비 월세 : 200,000원

카디프시티 : 200,000원

휴대폰비 : 97,910원

1,500,000

생활비 : 750,000원

경제적자유통장 : 150,000원

교육 및 장기적 투자 및 나눔 : 450,000원

놀이저금통 : 150,000원

투자수익금 : 알파 이것의 수익금을 높이는 것이 중요!

일단 빚 청산부터 완료한다.

생활비 부분 사용 금액을 줄인다.

월 급여 및 투자수익금을 올릴 방법을 생각하고 행동한다.

고정비 부분에서도 줄일 수 있는 것은 줄인다.

상승 : 월급여, 투자수익금

하락 : 고정비, 빚

투자를 하면서 매월 정기적 수익이 발생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실행한다.

그리고 자산을 불릴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고 행동하자.

불필요한 것들은 줄이고 투자 수익금이 발생하는 곳에 투자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