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사고글쓰기10일차(30일챌린지)

by 돈방신기 2023. 5. 3.
728x90
반응형

주제 : 끌어당김의 법칙

내용 :

끌어당김의 법칙이란 내가 원하는 걸 결정하고 바라는 것이다.

우주가 도와 내가 원하는 걸 얻을 수 있는 것이다.

여기서 끌어당김의 법칙을 사용할 때 규칙이 있다.

  1. 내가 원하는 것에 확신을 가지고 바라는 것

-> 내가 원하는 것에 확신이 없이 원하는게 바뀌면 이뤄지지 않는다

우주의 힘이 도대체 어떤걸 달라는거야! 안줘! 이렇게 바뀔 수 있기 때문이다.

2. 실제로 얻었다고 생각하며 행동하기

-> 내가 원하는 것을 이미 가졌다고 행동하며 가졌을 때의 기분을 느끼는 것이다.

기분을 느끼면서 바라면 끌어당김의 법칙이 작용한다는 것이다.

원하던 걸 얻는 기분을 느끼면 그에 맞는 행동을 하게 된다. 행동을 하면서

내가 원하는 걸 얻을 수 있는 것이다. 여기서 행운이란게 도와줄 것이라 생각한다.

3. 긍정적인 생각하기

긍정적인 생각을 하면 주변의 좋은 것들을 끌어당긴다.

부정적인 생각을 하면 주변의 쓰레기들을 끌어당긴다.

비난, 불만, 불평을 하게되면 상황도 비난, 불만, 불평을 하는 상황이 계속 생긴다.

끌어당김의 법칙으로 쓰레기들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반대로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되면

긍적적인 것들을 끌어들이기 시작한다. 더 좋은 일들이 일어난다는 것이다.

내가 생각했을 때도 맞는 말인거 같다.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주변의 좋은 일들이 많이 생겼다.

좋은 지인을 만나고 긍정적인 영향력으로 주변의 사람들도 긍정적으로 바꼈다.

긍정적이여서 나쁠게 하나도 없다는 것이다.

부정적으로 생각하면 감정에 사로잡혀 부정적으로 생각하게 된다.

부정적인 사람은 다가가기가 힘들다.

그래서 더 부정적인 일들이 생겨나는 것 같다.

나는 굉장히 긍정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백만장자 시크릿을 읽으며 일주일간 비난, 불만, 불평 하지 않기를 시도 했다.

의외로 비난, 불만, 불평이 많았던 것이다.

무의식중에도 이 감정이 있었다는 것이다.

의식중에 계속 안할려고 노력하고 있다. 진정한 긍정적인 사람으로 변해가야겠다.

지금은 나의 긍정적인 힘을 끌어들이고 변해야 할 때이다. 계속 노력해서 나아가야겠다.

4. 감사하기

감사하기는 말 그대로 감사하기다.

주변에 감사하고 지인에 감사하고 나에 대해서도 감사하기다.

감사하기에 효과는 나의 자존감을 높여줄 수 있고 긍정적으로 변한다.

감사하기를 실천해야겠다.

아직은 감사하기가 잘 되질 않는다. 하지만 감사하기를 노력해서 감사하기를 내 몸에 주입시켜야겠다.

끌어당김의 법칙은 위 4가지를 지켜야 발생하는 것 같다.

내면의 부정적인 부분을 없애고 긍정적인 부분으로 채운다.

감사한다.

내가 원하는 것에 확신을 가지고 기분을 느껴라.

이렇게 지키면 끌어당김 법칙이 작동한다는 것이다.

이런것은 사실 어렵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어려운 것이 아니다.

다만 내가 익숙치 않아서 그런 것이다.

이 법칙을 사용해서 나는 천만장자(100억)가 될 것이다.

나는 천만장자가 될 것이다.

세상에는 어려운 것은 없다. 다만 나랑 익숙치 않을 뿐.

p.s 유튜브를 보며 느낀 것은

부자의 생각과 행동을 하면 부자가 된다는 말을 들었다.

생각해보니 축구를 할 때 메시의 플레이를 따라하면 축구 실력이 는다.

이 처럼 부에 관련해서는 같은 이치라고 생각한다.

부자의 생각과 행동을 그대로 하면 나도 부자가 될 것이다.

사람들은 대게 부와 운동을 다른 시점으로 본다.

부는 내가 할 수 없는 것

운동은 타고나는 것

이렇게 보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같은 사람이고 위대한 사람들은 일반 사람과 다른 사람이 아니다.

다만 그 분야의 익숙하고 그에 맞는 생각과 행동을 남들보다 먼저 했을 뿐이다.

운동과 부 똑같이 사람이 하는 것이다.

이처럼 부자의 생각과 행동을 배우면 나는 부자가 될 것이다.

이것이 인생의 진리인 것 같다.

부자에 대해 안좋은 시선들이 많은 것 같다.

왜 부자를 싫어할까?

  1. 부러워서
  2. 부자가 될 수 없다고 생각해서
  3. 배아파서

이렇게 될 것 같다.

하지만 부자도 같은 사람이다. 오히려 부자중에 사회에 헌신하며 사는 사람들이 많다.

부자들이 되는 과정에서 그들은 긍정적이고 비난,불만,불평을 하지 않으며 도와주는 걸 좋아하고 많이 한다.

기사나 뉴스, 드라마에서의 부자들의 안좋은 모습만 보고 그렇게 생각하는 것 같다.

미디어의 폐혜라고 해야할까

누구든지 부자가 될 수 있고 가난해질수 있다.

같은 사람이고 특별한 부분보다는 그 분야에 먼저 익숙해진 것이다.

나는 부자가 되는 걸 선택했다.

부자도 그냥 부자가 아닌 넘쳐나는 부자가 될 것이다.

매일매일 부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부자의 생각과 행동을 할 것이다.

이것이 나의 내면을 청소하고 재프로그래밍 하는 과정이다.

나는 천만장자가 될것이다.

나의 내면의 세계가 외부의 세상을 만든다.

오늘의 글쓰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