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사고 글쓰기 9일차(30일 챌린지)

by 돈방신기 2023. 5. 3.
728x90
반응형

제목 : 부자가 되는 방법

내용 : 백만장자의 시크릿이란 책을 읽으며

부자가 되는 방법을 복습한다.

  1. 내면의 생각을 정리한다.
  2. 부자가 되는 노력을 한다(헌신)

지금까지 배운 내용은 2가지이다.

내면의 생각을 정리하는 법

"나의 내면의 세계가 외부의 세상을 만든다" 라는 말을 마음에 세기며 들어간다.

지금의 나는 내면의 세계가 만든 외부의 세상이다.

생각이 감정을 만든다

감정이 행동을 만든다.

행동이 결과를 만든다.

이와같이 나의 세상은 내면의 생각으로 부터 만들어진 것이다.

지금 나의 모습이 만족하나? 에 대해서는 "아니요"라고 대답할 수 있다.

나는 내면을 다시 재프로그래밍 해야한다.

왜냐면 부자가 되기 위해서다. 부자가 그냥 부자가아닌 부가 넘치는 사람이 된다.

그렇다면 왜? 부자가 되고 싶은가?

  1. 지금의 삶이 만족스럽지 않기 때문에

왜? 만족스럽지 않을까? 미래에 대해 불투명하다.

좋은 집, 좋은 차, 메뉴 등 돈 걱정을 안하고 싶다.

2. 지금보다 더 행복해지고 싶다.

6년간 돈 관리안하며 펑펑 썼다.

통장잔고는 거의 없다.

이렇게 살다간 아무것도 못한다.

노동을 하며 돈을 벌어야한다. 노동 기간이 끝나면 돈이 없어진다.

지금이라도 불필요한 지출을 없애고 돈을 모은다.

모인 돈으로 투자를 해야한다.

3. 시간을 효율적으로 쓰고 싶다.

경제적자유를 이루기까지는 헌신적인 노력을 해야한다.

하지만 경제적 자유를 이루면 시간적 여유가 생긴다.

시간을 내가 조율해서 쓸 수 있으며 외부의 요인 없이 관리할 수 있다.

시간은 누구에가나 동일하게 주어진다.

이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는지에 따라 행복할 수 있다.

자기개발, 운동, 약속 등 내가 원하는 시간에 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

4. 행복해지고 싶다.

돈이 행복의 전부는 아니다.

하지만 부자가 된다면 돈 때문에 못했던 것들이 사라진다.

그렇다면 행복에 좀 더 다가갈 수 있다.

5. 가난의 흐름을 끊고 싶다.

나의 가족은 잘 사는 편이 아니다.

부모님들은 돈에 대해 걱정이 많으시다.

나의 무의식에는 부모님의 돈에 대한 부분이 박혀있다.

가난의 대물림을 끊을 것이다.

가난의 대물림에서 부의 대물림으로 변화시킨다.

6. 기회가 생긴다.

부자가 되면 기회가 더 많이 생긴다.

왜?

끌어당김의 법칙이 있다.

사람들은 끼리끼리 논다.

부자 옆에는 부자가 있기 마련이다.

부자에 대해서는 예전에는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이라고 생각했다.

이 생각을 지워야한다.

부자는 그사세가 아니라 나도 살 수 있는 세상이고 내가 될 세상이다.

부자의 대해 잘못프로그래밍 되어 있었던 것이다.

부자들과 같이 지내면 돈에 관련된 아이디어들이 많이 나온다.

여기서 기회가 발생한다. 그 기회를 활용해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생긴다.

7. 나의 선택에 결정권을 갖는다.

선택을 내가 결정할 수 있다.

그것이 얼마나 좋은 일인가. 모든일에 결정권일 가진다는 것이

회사생활을 할 때 결정권이 없으면 정말 불편하다.

보고서를 작성하고 결재를 받고 일을 실행해야한다.

하지만 내가 결정권자면 바로 진행하면 된다.

남들보다 빠른 결정을 할 수 있는 것이다.

내가 부자가 되고 싶은 이유이다.

그렇다면 내가 지금부터라도 바껴야한다.

내면을 다시 프로그래밍하고 헌신적인 노력을 해야한다.

헌신적인 노력을 하면 우주의 기준이 도와준다.

이것이 바로 행운이다.

부자가 될려면 헌신적이 노력이 필요하지만 운도 필요하다.

이 두가지를 잡기 위해서는 노력을 하고 부가 넘쳐나는 사람이 되어야한다.

천만장자의 마인드를 가진다.

나는 매일 책읽고 글을쓰며 코어를 다질 것이다.

그리고 내가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공부하며 행동을 할 것이다.

뇌의 근력을 키우고 부자가 되는 타이탄의 도구를 만드는 것이다.

비난, 불만, 불평을 없애고 내면부터 부자가되는 프로그래밍을 한다.

천만장자의 마인드를 같기 위해서다.

그렇다면 부자가 되는 헌신적인 노력은 무엇일까?

백만장자 시크릿에 나와있는 17가지 법칙을 매일 매일 실행할 것이다.

그렇게 나의 내면을 재 프로그래밍한다.

부자가되는 내면 -> 부자가되는 감정 -> 부자가되는 행동 -> 넘쳐나는 부자

이렇게 되는 것이 나의 방식이다.

지금 변하지 않으면 나의 미래는 지금과 같거나 더 낮아질 것이다.

지금부터라도 변해서 1년뒤에는 성장한 모습을 보이고 부자가 될 것이다.

천만장자의 마인드, 나의 내면의 세계가 외부의 세상을 만든다. 마음속에 깊이 새길것이다.

부자가 되면 좋은 점

  1. 시간을 자유롭게 쓸 수 있다.
  2. 내가 하고 싶은 걸 누리며 살 수 있다.
  3. 부자로 가는길에 내면을 다지며 긍정적인 사람이 된다.
  4. 가난의 대물림을 끊을 수 있다.
  5. 주변 사람들을 도우고 넓게는 많은 사람들을 도울 수 있다.
  6. 행복함을 느낄 수 있다

이렇게 부자가되면 좋은점은 끝도 없이 쓸 수 있다.

하지만 가난하면 좋은점은 없다.

그렇기에 가난을 탈출해야한다.

지금부터 시작이다.

나의 목표는 천만장자가 되는 것이다.(자산 100억 이상)

현실적인 목표는 로또1등 당첨되어 그 돈으로 자산을 불리는 일이다.

돈이 돈을 부르는 상황을 만드는 것이다.

이 목표가 현실적이면서도 비현실적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나는 나를 믿는다. 나는 로또 1등에 당첨될 것이다.

나는 할 수 있다. 나의 내면에 안된다는 마음 가짐을 다 없앤다.

나는 할 수 있다.

매일매일 독서와 글쓰기를 하며 뇌의 코어를 성장시킨다.

타이탄의 도구를 많이 만든다.

배움에 두려움을 없애고 많은 것들을 배운다.

투자에 대해서도 매일 공부를 한다.

책, 강의, 실전행동을 통해 매일 공부하는 것이다.

매주 로또를 산다.

정기적인 수입을 만든다. (월급, 투자이익, 부동산 등)

시드머니를 모으기 위해 불필요한 지출을 없앤다.

마인드를 바꾼다. (천만장자의 마인드)

비난, 불만, 불평을 없앤다. (나한테 쌓인 쓰레기들을 없애는 것이다.)

안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부자의 마인드)

이렇게 나는 매일매일 성장해 나갈 것이다.

넘쳐나는 부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자.

나는 할 수 있다. 어렵지 않다. 힘들지도 않다. 두려워하지마라.

이 두려움보다 미래의 부자가 되었을 때 행복감이 더 클 것이다.

끌어당김의 법칙도 사용하자.

오늘의 다짐겸 글쓰기 끝.

728x90
반응형